본문 바로가기

말레이시아 여행경비 아끼는 방법 (항공료)

제가 몇 해 전에 알아본 바에 의하면 말레이시아의 물가는 꽤 저렴하다고 합니다. 어떤 업체에서 물가지수를 조사했는데요. 숙박비, 택시비 식사 맥주를 기반으로 알아보니. 말레이시아의 쿠알라룸푸르가. 아시아 11개국 중에서 두 번째로 물가가 낮았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비해 말레이시아의 물가는 꽤 저렴한 편인데요. 이곳을 여행할 때 추가적으로 경비를 아끼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항공료 부분에서 할인을 많이 받으면 여행경비를 취소할 수 있을 거예요.


여행경비의 대부분은 비행기값

말레이시아의 숙박비, 식사비 등이 저렴한 만큼 비행기값이 여행비용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말레이시아 여행경비를 최소화하실 수 있답니다. 어떻게 하냐고요? 요즘에는 저가항공사가 있고, 이벤트를 많이 열자나요. 이것을 이용하는 거죠. 자세히 살펴볼께요.

 

 

말레이시아 비행기값 최소화하기


▲ 땡처리항공권을 이용하시면 저렴해요.

성수기에는 비행기 좌석이 남지 않지만, 비수기인 경우에는 좌석이 많이 남는 것 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이런 남은 좌석을 저렴하게 내놓는답니다. 오늘이 6/16일인데 위에 보시면 출발일이 19~30일로 되어 있네요. 이렇게 단기간내에 출발하실 경우에는 땡처리항공권을 이용하시면 말레이시아 여행경비를 최소화할 수 있답니다.

▲ 요즘에 저가항공사는 선택이 아닌 필수죠.

저렴한 비행기값을 생각하시면 저가항공사를 생각하셔야 되는데요.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가항공사라고 해도 땡처리항공권에 비해서는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결국 일반항공사>저가항공사>땡처리항공권의 공식인셈이죠. 땡처리항공권에도 약점은 있습니다. 미리 여행계획을 잡기 어렵다는 건데요.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저가항공사에서 최저가 검색을 통하시면 됩니다.

원래는 얼리버드항공권이라고 해서 3개월뒤에 출발하는 항공권을 싸게 살 수 있는 특가이벤트가 있는데요. 요즘에는 잘 안하는 것 같습니다. 얼리버드를 이용못한다면 저가항공사 사이트에서 최저가로 검색하시면 여행경비를 줄이실 수 있답니다. 좀전에 40만원대였는데 30만원대로 낮아졌죠? 출발도 당장이 아니고 6개월뒤고요.

 

 

마치면서..

지금까지 말레이시아 여행경비를 최소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정보화시대라 그런지 정보를 많이 모으면 모을수록 내 지갑에 있는 돈을 아낄 수가 있답니다. 그러므로 많이 알아보시면 더 저렴하게 가실 수 있다는거죠. 그럼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