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yscaner 저렴한 비행기표 예약 팁

추운 날씨에 따뜻한 나라로의 여행을 가보면 어떨까요? 성수기가 아닌 지금 찾아보면 매력적인 가격의 비행기표를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는 날짜를 내 마음대로 조절이 가능하다면 skyscanner 사이트를 통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비행기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저도 요즘 너무 추워서 따뜻한 동남아시아 쪽으로 여행을 가고 싶은데요. 함께 알아보시죠.

 

 

skyscaner 통해 최저가로 비행기표 티케팅하기.

1. 국내 또는 외국으로 나갈 때 비행기표를 어디서 예매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어요. 영업점에 찾아가자니 가격이 높을 것 같고, 인터넷으로 예매하자니 어디서 해야 할지 고민이 될 수 있는데요. skyscane 사이트를 이용하면 간단해요. 가장 저렴한 곳을 알려주거든요. 스마트폰 어플로도 찾아보고 예약을 할 수 있으니 편한 기기로 이용해 보세요.



2. skyscaner 홈페이지를 이용할 때에는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 않아도 돼요. 그래도 비행기표 티케팅을 하는 데에 지장 없어요.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가장 먼저 할 것은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는 것이에요.

 

출발지와 도착지는 기본이고, 좌성 등급 및 승객, 가는날과 오는날을 지정해 주세요. 날짜의 경우에는 한 달 단위로 지정하는 것이 좋아요. 그래야 가장 싼 항공권을 찾을 수 있거든요.



3. [항공권 검색] 버튼을 누르면 날짜별로 최저가 비행기표의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차트에 나온 막대 그래프에서 가장 짧은 것을 골라보세요. 보통 평일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저렴해요.

 

 

 

4. 날짜를 정하셨다면 시간대와 이용하고 싶은 항공사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추천순이나 최저가 탭을 클릭하면 저렴하거나 괜찮은 비행기표 순서대로 나와요.

 

최저가 항공권을 찾았음에도 비싸다고 생각되신다면, skyscaner 사이트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더 싼 가격으로 티케팅을 할 수 있는 항공권이 생겼을 때 메일로 연락을 받을 수 있어요.



5, 이전 단계에서 항공편을 선택하셨다면 티케팅을 할 업체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skyscaner에서 알려주는 별점과 가격을 참고해서 선택하시면 돼요. 자주 이용하는 업체를 따로 두고 계시지 않는다면 가장 저렴한 것이 좋아요.



6. 업체를 선택하면 비행기표 예약을 할 수 있는 웹페이지가 열려요. skyscaner 사이트에서 본 가격, 이용하는 날짜와 시간,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 등을 꼼꼼히 확인해보세요. 다 확인하셨으면 [예약하기] 버튼을 통해 안내에 따라 예매를 진행하시면 돼요.

 

 

누구나 쉽게 저렴한 비행기표를 찾고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집에서 컴퓨터를 켤 시간이 없다면 스마트폰으로 skyscaner 어플을 이용해 보세요. 휴대폰으로 찾거나 예매하는 방식은 컴퓨터로 할 때와 동일해요. 기본적으로 가격 비교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곳이기 때문에 저렴한 것을 찾기 쉬워요.,